블로그 이미지
소녀시대때문에 울고, 소녀시대때문에 웃고, 소녀시대때문에 미소를 짓는 그런 추억의 공간입니다. 봄날포에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2)
지앞영 News (49)
지앞영 앨범 (12)
지앞영 팬픽 (21)
지앞영 인증 (12)
지앞영 이미지 (42)
지앞영 홍보 (71)
지앞영 짤 (6)
Girls' Edition (12)
지앞영 동영상 (9)
지앞영 fsd (14)
nallzz2536 (4)
Total
Today
Yesterday

출처:스타N뉴스 

 

 

 

 

소녀시대 태연과 ‘미스터 고’ 주역들의 만남이 포착됐다.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미스터 고’ VIP 시사회에 OST ‘Bye’를 부른 소녀시대 태연이 서현, 윤아와 참석, 영화의 주역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에는 김용화 감독, 성동일, 서교를 비롯 김강우, 김희원, 김응수, 정인기, 윤성호 캐스터 그리고 일본의 톱스타 오다기리 죠까지 ‘미스터 고’의 풍성한 재미를 전하는 영화의 화려한 주역들이 한 데 모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미스터 고’의 캐릭터 ‘링링’을 들고 있는 깜찍한 모습의 태연과 응원에 나선 서현, 윤아까지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전달한다.

 

이어 영화를 관람한 소녀시대 멤버들은 “링링이를 갖고 싶다. 올 여름 완소 캐릭터가 탄생한 것 같다. 눈 뗄 틈 없이 재미있게 관람했다”며 스크린 속 풍성한 매력을 선보인 고릴라 ‘링링’이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태연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서 영화의 감동과 여운을 배가시켰다는 평가를 받으며, 새로운 명품 OST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의 응원과 지지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는 ‘미스터 고’는 오는 17일 개봉한다.

 

Posted by 봄날포에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