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소녀시대때문에 울고, 소녀시대때문에 웃고, 소녀시대때문에 미소를 짓는 그런 추억의 공간입니다. 봄날포에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2)
지앞영 News (49)
지앞영 앨범 (12)
지앞영 팬픽 (21)
지앞영 인증 (12)
지앞영 이미지 (42)
지앞영 홍보 (71)
지앞영 짤 (6)
Girls' Edition (12)
지앞영 동영상 (9)
지앞영 fsd (14)
nallzz2536 (4)
Total
Today
Yesterday

 소녀시대에 대한 일본의 관심이 쇼케이스 이후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소녀시대는 25일 저녁 일본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Ariake Colosseum)에서 총 3회로 쇼케이스 무대를 가졌다. 이후 일본의 NHK의 저녁 9시 메인뉴스인 'NHK 뉴스워치9'에서 소녀시대의 첫 쇼케이스 장면이 담긴 내용을 톱뉴스로 보도했다. 

 

 

일본의 국영방송인 NHK에서 연예 뉴스를 헤드라인으로 다루는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 소녀시대 코스프레와 춤을 따라하는 일본 10, 20대 팬들의 영상 및 쇼케이스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행렬까지 첫 일본 무대를 대대적으로 다뤘다. 

쇼케이스를 마친 다음날 아침부터 소녀시대에 대한 일본의 뜨거운 관심이 본격적으로 이어졌다. 26일 일본을 대표하는 지상파 방송의 아침 종합 정보 프로그램과 연예정보 프로그램까지 소녀시대에 대해 일제히 집중조명 한 것. 

후지TV 니혼TV TV아사히 TBS까지 일본의 모든 TV 정보 프로그램에서 "한국 넘버원 그룹이 일본에서 처음 무대를 선보였고 추가 공연을 포함해 3회에 걸쳐 총 2만 2천여 명의 팬들이 소녀시대 무대에 열광했다"며 상세히 소개했다. 

현지 신문도 소녀시대 일색이었다. 요미우리 신문은 "2009년 한국의 음악방송에서 9주 연속 1위를 기록한 톱아이돌 그룹 소녀시대가 데뷔한다"고 보도했으며 산케이 스포츠는 "한국 No.1 여성그룹 소녀시대가 2만2천명을 동원하며 사상 최대 규모로 데뷔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스포츠호치는 "아시아 석권 K-POP 9인 그룹의 일본 첫 라이브에는 전국에서 모인 여중고생들이 시작 전부터 '꺄아', '귀여워' 등을 외치며 핑크색 펜라이트를 흔들며 소녀시대를 연호했다"고 열광적이었던 쇼케이스 현장을 묘사했다. 


소녀시대는 27일 후지TV의 여름 야외공연인 '메자마시 라이브'에 출연해 또 한 번 일본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http://media.daum.net/entertain/view.html?cateid=1032&newsid=20100827093111786&p=seoul

2010년 8월 기사

Posted by 봄날포에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