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소녀시대때문에 울고, 소녀시대때문에 웃고, 소녀시대때문에 미소를 짓는 그런 추억의 공간입니다. 봄날포에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2)
지앞영 News (49)
지앞영 앨범 (12)
지앞영 팬픽 (21)
지앞영 인증 (12)
지앞영 이미지 (42)
지앞영 홍보 (71)
지앞영 짤 (6)
Girls' Edition (12)
지앞영 동영상 (9)
지앞영 fsd (14)
nallzz2536 (4)
Total
Today
Yesterday

 소녀시대 수영이 드디어 활동를 시작해군요!

저번에 교통사로 때문에 푹 쉬더니

오늘 오랜만에 보네요

 머리 기르고

화장 좀 진하게 하니까 몰라보겠네요.ㅎㅎ

 다들 너무 예쁘네요 ㅎㅎ

뭐 막고 사는지 참 궁금할 정도임..

 

그리고 수영

 더 날씬해지고 예뻐졌음.

   

그리고 천추골이 어디냐면 음,,,

 여깁니다. 천추 보이죠? 엉덩이 뼈네요~

많이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고

덕분에 수영이가 며칠 동안 푹 쉬어서 좋았습니다.ㅎㅎ

 

 

 

 

 

 

 

 

 근데 수영.. 은근 어른스러워졌네요.

화장이 해서 그런가?

안무연습도 한다는데

빨리 컴백 해라 소시~~~~~~~

 

http://bbs.music.daum.net/gaia/do/musicbar/read?bbsId=M004&articleId=57475&nil_no=209724&t__nil_music=txt&nil_id=5

Posted by 봄날포에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