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소녀시대때문에 울고, 소녀시대때문에 웃고, 소녀시대때문에 미소를 짓는 그런 추억의 공간입니다. 봄날포에버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2)
지앞영 News (49)
지앞영 앨범 (12)
지앞영 팬픽 (21)
지앞영 인증 (12)
지앞영 이미지 (42)
지앞영 홍보 (71)
지앞영 짤 (6)
Girls' Edition (12)
지앞영 동영상 (9)
지앞영 fsd (14)
nallzz2536 (4)
Total
Today
Yesterday

10월 5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소녀시대

 테디 라일리가 음반에 참여하는등 이번 앨범은 노출과 선정적인 안무를 자제하는

럭셔리 섹시가 컨셉이란 기사가 나 팬들은 응? 이번엔 블랙소시인가? 하는 예상이 있었는데.....

 이건 진짜 생각치도 못했던 컨셉인데요? 공주라니 공주라니? 중세시대 공주 컵셉이라니?

태연이 사과 들고 있다고 팬들사이에선 이번 컨셉이 디즈니의 9공주가 아닌가 하는 소리가 있네요 ㅋㅋㅋ

그럼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라푼젤 뭐 이런 공주님들로 변신한 소시를 만나볼수도 있을까요?ㅋㅋㅋ

 

 

 소녀시대의 색을 제일 잘 소화해낸거 같았던 다만세를 시작으로

 

 상큼발랄했던 소녀시대

 사탕을 열심히 흔들어대던 키싱유

 

 참 러블리했던 베이비 베이비

 

 훈녀 대학생을 잘 표현해준 GEE

 

 컨셉이 특화(?) 되기 시작했던 소원을 말해봐

 치어리더 같았던 Oh

 

 태연이가 좋아하는 강한 블랙 소시 런데빌런

 핀업걸로 돌아왔던 훗

 

 여신컨셉 돋던 일본에서의 정규앨범

 

대탈출 뱃걸 등으로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블랙 소시

  

전 그냥 소녀시대가 너무 부러워요 ㅠㅠ조공을 많이 받는다거나 팬들이 많다는건 둘째치고

자신이 제일 반짝반짝 빛날 이십대 초반에 자신의 반짝거림을 극대화시켜서

이렇게 매번 새롭게 변신할수 있고 그 모습이 이렇게 자료로 남는다는 사실이 ㅠㅠ

 그나저나 이사진이 스포일줄은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이 자기네 타이틀곡 스포날리고 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로 공개된 사진ㅋㅋㅋ

써니는 빨간망또 차차인거 알겠는데 효연은 컨셉이 뭘까요 ㅋㅋㅋㅋㅋㅋㅋ

 

http://bbs.music.daum.net/gaia/do/musicbar/read?bbsId=M004&articleId=57429&nil_no=209569&t__nil_music=txt&nil_id=1

Posted by 봄날포에버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